|
2026-06-26 15:08
조회: 227
추천: 0
1060(3gb) i5-6400의 로스트아크![]() 1. 조우때 딜몰이 제대로 못함 ㄴ 아드먹고 딜하는데 자꾸 초반에 컴퓨터가 적응 못해서 화면이 자주 끊킴 컴퓨터가 적응하면 이후 레이드에선 가끔씩 끊킴 2. 필보 사람 많으면 보상 못받음 ㄴ 리얼루다가 그냥 화면 멈춰서 정신 차리면 보스는 이미 죽어있고 파괴석 200개밖에 못받음 3. 대도시 사람 많으면 채널 바꿔야함 렉걸림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