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우때 딜몰이 제대로 못함
ㄴ 아드먹고 딜하는데 자꾸 초반에 컴퓨터가 적응 못해서 화면이 자주 끊킴 컴퓨터가 적응하면 이후 레이드에선 가끔씩 끊킴

2. 필보 사람 많으면 보상 못받음
ㄴ 리얼루다가 그냥 화면 멈춰서 정신 차리면 보스는 이미 죽어있고 파괴석 200개밖에 못받음

3. 대도시 사람 많으면 채널 바꿔야함
렉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