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초창기에 햇던 친구복귀할라햇는데

캐릭창이꽉차서 생성안댄다고 삭제하려햇더니

1일지나야한다고 욕 ㅈㄴ하네ㅋㅋㅋ

근데 저거불편하긴햇는데 바로삭제좀넣어주면안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