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49
조회: 275
추천: 1
서폿놈들 개쳐웃기넹딜러가 뭘 바래????
그런 폿이 공팟에 있기나 하냐?? 뭐 헤드포지션에 어쩌고 카운터에 공낙피?? 지랄을 하세요 레이드 100판을 돌려도 그런 대황서폿 한번 만나기가 어렵다 이새뀌들아 실상은 공낙피 유지도 안돼 뭐 헤드어그로???카운터??? 시발 딜러랑 기싸움 한다고 힐도 안까는 새끼들이 태반인데 뭘 바란다고??? 걍 정해진대로 버프라도 제대로 굴렸으면 !!!!!이거 하나다ㅋㅋ 어휴 딜가능한 기믹전이나 중간에 버프도 안올리고 기믹 끝나고나서 딜러들 주력기 돌리고도 남을시간에 그제서야 버프올리는 놈들이 태반인데 니들이 말하는 딜러가 원하는 서폿은커녕 걍 개못하는 애들이 개쳐많어 대황서폿느님이랑 기본빵은 하는 서폿님은 제외임 가뭄에 콩나듯 만나지만ㅋㅋ
EXP
23,257
(52%)
/ 24,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도톨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