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32
조회: 508
추천: 2
[ 티카투카 ] 내가 숙지하지 못한 룰이라도 있는거냐
중앙 선택했는데 첫번째 칸으로감 이거 열번은 넘게 본거 같은데 내가 룰을 똑바로 안읽은건가 이거 뭐임? --------------------------------- 걍 버그인가 버그면 불태워야지 이걸로 10연승 어이없게 못하면 개빡칠듯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