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소서 정통 마법사 컨셉으로 생각해서 했는데
죄다 불스킬만 처 씀 이럴거면 화염술사라고 이름 짓지
원소마법 컨셉 살려서 물 전기 화염 얼음 별로 주력기 한개 만들고 물->전기 추뎀 이런 컨셉 제대로좀 만들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