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3
조회: 100
추천: 0
내가 롤을 안 하는 이유때는 기억이 안 남 일단 전역한 후일거임
모스트가 룰루 세라핀 유미 카르마 타릭 등등 유틸폿이면 일단 다 하는 유저였는데 특히 세라핀은 미드 원딜 서폿이 다 가능하다는 생각이 있어서 빌드도 딱 다 정해져있었음 근데 랭크에서 딱 세라핀 올리자마자 바로 여자임? 계집임? 혜지임? 미드 세라핀 맞음? 내가 미드감 (피오라를 픽하며) 같은 말이 나왔으면 그냥 (평소에도 많이 나옴) 플레이로 보여줌 박고 말겠는데 보 지임? 이지랄 하길래 그냥 무시하고 게임하는데 게임 내내 저지랄해서 그냥 아 여기는 인간이 들어올 곳이 아니구나 하고 돌아가지 않고 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