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이 너무 꿀임
백번 양보해서 억까당해서 조 3위 했다고 해도 32강 진출하면 이집트 만나고 이기면 16강에서 미국 만날텐데 진짜 사람새끼 앉혀놨으면 8강까지 역사상 한국 월드컵 역사상 가장 가능성 높은 전례없는 개꿀따라시 조편성인데
아깝다 아까워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