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일본가는데 한국에는 안파는 컵라면 있다길레 사먹어봄
야키토리 먹고와서 2개는 못먹겠고

여튼 삼계탕면은 어떠냐면 확실히 꽤 괜찮긴 함 3개중 이게 젤 괜찮다고 하던데 가끔 생각날맛인듯

이름처럼 진짜 삼계탕맛도 어느정도 조금은 나고 삼계탕 호소인 정도 수준은 되고 확실히 가끔 생각날맛임 어디서도 못먹는 맛임

근데 가격대비 양이 에바고 육개장 선에서 컷임 ㅋㅋ 가격이 대략 환율 적용하면 대략 1900원인데 큰컵도 아니고..

한국 출시하면 초반에나 잠깐 반짝하다가 먹는사람만 좀 먹다가 단종될거같은 컵라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