늒비는아니고 거의 이삼년만에 복귀하는 복귀유전대....바드랑 도화가중에 머로복귀할까
사실 바드는 다 뜯어말리고 바게가도 다 시체밭돼잇고
도화가 여론 엄청 좋아보이긴하는데....마음은 바드가 끌려
근데 바드하고싶다고 바드했다가 성능때문에 꺾일정도로 요즘 바드 안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