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인데 로아하면서
레이드 처음 깼을때 소리지른 적은 없는데
듀얼리스트 칭호 따고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
진짜 도파민 덩어리네
7만점도 깨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