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낮에 세르카 매칭갔단 썰글을 봄

대충 내용이 사람들이 대충하는거같더라 난 다시 안할듯? 담주부터 싱글로 해야지 하는 그런 글이었는데

뉴비들 매칭하라고한거에 가서 왜 ㅈㄹ이냐는 댓글들이 존나달리다못해 비공테러도 맞고 작성자도 개욕먹음

같이 매칭잡힌사람 박제한것도 아니고 그냥 갔다왔는데 별루드라 ㅋㅋ 일부 비양심들 있는듯 하는 흔하디흔한 일기글인데

그렇게 욕먹을일인가 싶어서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