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7
조회: 218
추천: 0
내가 핀트가이상한건지 사람들이 이상한건지오늘낮에 세르카 매칭갔단 썰글을 봄
대충 내용이 사람들이 대충하는거같더라 난 다시 안할듯? 담주부터 싱글로 해야지 하는 그런 글이었는데 뉴비들 매칭하라고한거에 가서 왜 ㅈㄹ이냐는 댓글들이 존나달리다못해 비공테러도 맞고 작성자도 개욕먹음 같이 매칭잡힌사람 박제한것도 아니고 그냥 갔다왔는데 별루드라 ㅋㅋ 일부 비양심들 있는듯 하는 흔하디흔한 일기글인데 그렇게 욕먹을일인가 싶어서 궁금함 23.10.10 일리무기 첫 25강 (60%) 23.11.06 첫 만렙 (1650) 24.2.18 에스더기운득24.2.24 아크라시아투어 완 24.2.28 의지구입 24.3.06 두번쨰 만렙 (1670) 소울 노에스더1등 24.3.16 오페별 벽지 득 24.3.19 두번째 25강 (소서리스 5트) 24.4.04 소서 구만렙 (1650) 24.5.19 두번째 에스더 득 24.11.09 4티어 첫 25강 (소서 10트) 25.07.05 블레이드 97돌 (4번째97) 25.09.29 건슬 97돌 (5번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