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부 인사들 대부분이 정몽규 사람임 회장 선거때도 192명중에 156명이 정몽규 다시 뽑음 얘가 이번에 물러 난다고 하더라도 그냥 자기사람 앉힐게 뻔하지않나 싶음
걍 소비 안해주는거 말고는 할게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