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 도아가 슈모익 먹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렵네..
바드하다가 아가하니까 뭔가 체감상 공속도 느리고 애가 조금 답답해 뭔가 느려
폿은 어떻게 해야 잘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