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45
조회: 142
추천: 0
매칭 시스템이 좀 웃긴게가디언 매칭하면 역할군 매칭잡다가 안 되면 빠른매칭으로 넘어가서 4딜 매칭되고 막 그러는데
근데 고정팟 사람들이랑 저번 주랑 이번 주 심심해서 낮은 배럭 성당이나 세르카 매칭으로 돌려봤는데 여기는 3딜1폿 아니면 아예 매칭이 안 잡히던데 가디언 매칭도 똑같이 하면 되는 거 아닌가? 굳이 매칭 시스템 두 개 나눠서 만들지 말고 그냥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