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의배마 저저번 밸패전부터 원래부터가 B~C급 깔개직업이었는데

저번밸패로 상향 좀 많이 받았었는데

아직도 B급이면

이거 뭐 오의배마는 하지말라는건가?

원래는 얼마나 안좋았던거지?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