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는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잔재보다 dps 낮은데 한방 재미가 있긴함
절제는 원래 시즌2 절제 유저였다가 강제 절정 당했는데 오랜만에하니까 뭉가 스트레스가 사라짐 일단 얘는 절정에 비해 고대 2개 더 많고 팔찌가 17퍼라 스펙적으로 그냥 쎄진듯

그리고 억모닉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