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접기전엔 대부분 로아와에서 캐릭정보 검색해봣는데 요즘도 거기서 보면 되나??
글고 겜 마니 가벼워졋음? 내가 카멘 이클립스까지 하고 피로도 너무 심해져서 접엇엇는데
직장인기준 하루에 1~3시간씩 해도 엔드컨텐츠나 주류컨텐츠 노말정도는 따라갈수 잇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