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4
조회: 285
추천: 1
근데 배율 1.2넘어가는 직업들은 다 쳐내야 된다 생각함실전성 딜구조 이런거 아무리 감안해도 1.2넘어가면 밸런스적으로 성립이 안됨
구조 좋은 0.9가 1.05 1.1까진 비벼도 1.2 1.3들은 그냥 뭘해도 ㅈ사기임 구 버스트 마냥 구조가 진짜 씹창나서 배율 1.2넘어도 똥캐면 구조 개선하고 배율 줄여서 1.1안쪽으로 넣어야된다 생각함 0.9-1.1사이에 있어야 구조 딜압축 실전성등으로 밸런싱이 되지 1.3 뽑히는 직업이랑 0.8 뽑히는직업이 어떻게 겸상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