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39
조회: 191
추천: 0
2년 좀 안되게 우울증 치료받은 변화 회기개인적 기질+코로나+a 로 어릴때부터 쌓여온 만성적 우울상태엿음
치료 막 시작할 때 > 현재 상태에서 눈에 띄게 바뀐점 적어봄 1. 거의 매일 창문밖에 뛰어내리는 상상/사고났음 좋겠다 뭐 이런생각함(보통 회사인들이 출근할 때 죽고싶다 하는 그런 정도인 줄 알았음. 님들도 남들 다 그런거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 그럴수도 있고 우울증일수도 있음) > 걍 안함. 한 달에 한번도 안하는듯 2. 매일 진짜 피곤할 때 아니면 잠들기가 힘듦. 눈감고 한시간이상 버틸때가 다반사. 온갖 생각 스트레스때문에 잠이안옴 > 걍 의식도 안하고 유튭좀 보다 피곤해지면 잠 3. “우울하다“라는 상태를 의식하기 전에 그냥 매일 약간 처진?? 분위기랑 기분이었음. 이건 상태가 호전되고 그때가 우울감이었구나 깨달음 > 지금은 뭐 아무렇지 않다..? 평범한? 그런느낌의 매일임. 즐거운일있으면 그런거고 슬픈거보며 슬프고 뭐 그런거 암튼 난 나 스스로 치료받으면서 많이 호전됐다고 생각함. 막 5년 이상 장기치료 받는 사람중에서 더 안좋아지고 그런 케이스들도 내 주변에 여럿 있긴 한데.. 혹시 우울증인가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공유해봄 초진비용 30만원정도고 2주에 한 번 약포함 2만원정도씩 들었음. 초진비용이 부담스럽긴 해도 한 번 가볼까 고민 많이 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함!! 그리고 상태는 시기나 외부 상황에 의해서 좋아질수도 있고 안좋아질수도 있음. 무조건 하요ㅏㅇ 좋아지길 기대하는건 역효과날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