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키리는 4300 
폿키리는 4000

지금 랏딜이라 당연히 딜키리로 가는게 더 잘 가는데
순수 약함 <

폿키리로 가려고하면 4000방에 찾아보면
3300~3600 서폿들어가있어서 자리가 없음
빡침<

딜폿스왑이 진짜애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