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34
조회: 115
추천: 0
딜폿 인식 좋아지는법걍 개선받고 존나 쎄지면 됨
딜폿 스왑 지적하는 사람 중에서 지금 딜홀나보고 ㅈㄹ 하는 사람 한명도 없고 아크그리드 전 딜바드 1티어일때도 딜바드 쎄네? 딜바드 해볼까? 하는 사람만 있었지 딜폿스왑 메리트 있으니까 약해야 한다는 말 하는 사람 단 한명도 없었음 지금 딜폿(정확히는 바도)이 약해야한다 소리 듣는 이유는 그냥 약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걸 당연하게 받아들이기 때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