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개선받고 존나 쎄지면 됨

딜폿 스왑 지적하는 사람 중에서 지금 딜홀나보고 ㅈㄹ 하는 사람 한명도 없고
아크그리드 전 딜바드 1티어일때도
딜바드 쎄네? 딜바드 해볼까? 하는 사람만 있었지
딜폿스왑 메리트 있으니까 약해야 한다는 말 하는 사람 단 한명도 없었음

지금 딜폿(정확히는 바도)이 약해야한다 소리 듣는 이유는
그냥 약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걸 당연하게 받아들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