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골 모아놧는데 차피 20찍기도 어려우니깐
걍 본캐 악세랑 보석해주는게 맞겟지
지금 강화만 누르다가 나르카도 못가는 버러지 스펙이라 4천점 찍고싶기도 하고... 아모르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