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이형 라면 먹게 함.
이라는게 그니까 내가 현질을 안할때 쓰는거 아님?
난 돈 안 쓸거니까 재학햄이 굶게될테니 라면만 먹는다
맞지?

충전을 하면서 재학이형 또 라면 드시겠네~라고 하는거는 뭐야
내가 충전했는데 왜 라면 드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