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 2명에 헤드 1명이였거든? 
1관 내내 바드가 케어도 자꾸 비고 음진을 백에만 깔길래 
싸우기 싫어서 나도 그냥 똥꼬만 따라다니면서 딜 했지
그랬더니 1관 끝나고 존나 뭐라 하데? 헤드딜러가 똥꼬따고 다닐거면 결대는 왜 끼냐고? 
그래서 그냥 니미 전문의 낀거랑 비슷하다라고 얘기했더니
뭐라는지 알아? 

저메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