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34
조회: 220
추천: 0
배럭인데 점프업 3만원짜리 결제 함?식스맨은 이미 1770렙까지 다 채워서 교체할건 없음.
그런데 점프업 이거 아까워서 기존 배럭한테 넣어서 1709까지 올렸는데, 3만원짜리 결제가 고민이 되네. 님들은 그냥 배럭인데 저거 결제함? 8렙 4개 주는거라 개혜자인긴 한데 배럭은 레이드 안 뛰거든 그냥 휴경 쌓아서 카던 가토만 도는게 끝인데 3만원 결제 하는게 맞나 싶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