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맨은 이미 1770렙까지 다 채워서 교체할건 없음.

그런데 점프업 이거 아까워서 기존 배럭한테 넣어서 1709까지 올렸는데, 

3만원짜리 결제가 고민이 되네. 님들은 그냥 배럭인데 저거 결제함?  8렙 4개 주는거라 개혜자인긴 한데

배럭은 레이드 안 뛰거든 그냥 휴경 쌓아서 카던 가토만 도는게 끝인데 3만원 결제 하는게 맞나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