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06
조회: 333
추천: 0
키보드 트릭스터 입력키 팁좀 알려주세요 ㅜㅜA s 방향키 또는 d s 방향키인건 알겠는데
A s 방향키는 a를먼저 누르고 s를 누르든 s를 먼저 누르고 a를 누르든 방향키를 먼저 누르든 아에 슛페이크가 안나가네요... 그리고 d s 방향키는 D누르고 s누르고 방향키 누르면 나가긴 하는데 자주 씹히고 걍 d슛 차버리는데 키보드 트릭스터 잘 누르는 팁같은건 없을까요...?
EXP
1,342
(71%)
/ 1,401
|
알려주시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