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 방향키 또는 d s 방향키인건 알겠는데

A s 방향키는 a를먼저 누르고 s를 누르든 s를 먼저 누르고 a를  누르든 방향키를 먼저 누르든 아에 슛페이크가 안나가네요...

그리고 d s 방향키는
D누르고 s누르고 방향키 누르면 나가긴 하는데 자주 씹히고 걍 d슛 차버리는데

키보드 트릭스터 잘 누르는 팁같은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