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 윙백 lm rm이 얼마나 갈려나가는지
이게 그나마 게임이니까 일정한 성능에
양발에 재정비에 승부욕에 스태미너 어쩌고 관리가돼지
사실상 저 포지션이 수비도 잘하면서 공격도 해야되고
옌스 인터뷰대로 80미터를 스플린트 하면서 왓다갓다 해야된다
단순 3백 고집을 무지성으로 욕하는게아니라 우리가
저 포지션을 훌륭하게 소화해낼 선수가 있냐가 핵심인데
명보의 문제는 5백을 공격스텟없는 윙백으로 배치한다음
수비적으로만 운영한거 그런다고 3백이 공격가담옵션을 켜놓은것도아니고 그냥 뒷라인은 항상 유지에 윙백만 존나 혹사시킴
설영우가 잘했다는게 아니고 빡쳐서
인터뷰 그딴식으로 할만하기도 하다는거임
내가 홍명보처럼 경기를 운영할거면 전후반에 양쪽윙백을 교체해서
그포지션에 아싸리 체력 다써버리고 교체해서 효율이나 낼듯
그리고 가장이해가 안되는건 한국은
Q 와 QS를 거의안함 그래서 경기가 존나 답답해보이는거임
QS를 해야 수비를 끌고가고 공간도 나고하는데
이강인 혼자 CE 하다가 QW 이게 다임 시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