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25
조회: 136
추천: 0
벤버지 그립다흥민이가 포국이기고 마지막한말이
감독님과 마지막 경기를 함께 할수 있어서 기쁘다 벤투는 단한번도 선수탓 하지 않음 벤투의 빌드업축구는 정말 완성도 높은 축구였지 벤투가 이번월드컵까지 했더라면 우리축구는 정말 강팀이 되었을듯 일산 벤버지 그립네 https://youtube.com/shorts/BVqAEMv0p-A?si=Guggf8RAksceVr2h 대한민국의 심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