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많이 이탈해서
주말인데도 매칭되는데 오래걸리네요,,

2290 레리 주차 가능함니까?

2300이 안정권 정배라고 들었는데,
이제 눈도 안보이고 손 털림니다ㅠ

그냥 안전하게 7/1에
등급 컷 보고 한판 더 돌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