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36
조회: 155
추천: 0
레리 2290 주차 가능 함니까?![]() 유저들 많이 이탈해서 주말인데도 매칭되는데 오래걸리네요,, 2290 레리 주차 가능함니까? 2300이 안정권 정배라고 들었는데, 이제 눈도 안보이고 손 털림니다ㅠ 그냥 안전하게 7/1에 등급 컷 보고 한판 더 돌릴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