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감독 당연히 논란의 중심이고 비판을 해야 하죠 하지만 그 모든 것이 감독에게 매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수들도 정말 못했어요 오합지졸 엉망투성이들 감독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비판 할 거면 같이 비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