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00
조회: 219
추천: 0
형님들 혹시 피파 개 느려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인게임 시간 20분쯤 되면 슬로우 걸린거처럼 갑자기 느려지면서 키도 한 30초 뒤에 나가고 그런데 어떡하나요.
친구들 말로는 한 3분 정도 차이난다고 하네요
EXP
111
(11%)
/ 201
|
Wooiv1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