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내기 인사드립니다.

한동안 현질에 진절머리나서 몇년간 접고서는

최근 멤버십으로 5만원정도 투자해서

모먼트셰우 6카를 7카로 만들고 팔기에는 너무아쉬워서 
3일정도 임대팩에 껴서 공경을좀 했더니 제가 손가락이 바보인것도있지만
큰 메리트가없더라구요 그래서  이적시장을 보니 금카가 올 빨간불이길래 금카를 도전해서 
성공을 한다면 알파로 치킨값이나 벌어볼까 해서 인벤에 수소문했더니
팔고 팀을 맞추는게 좋겠다는 판단이 서서 2경에 팔았는데......

5천조가 날아가 1.5경이 남길래 top,피시방 수수료 할인을받았더라면하는 아쉬움이 다가와서
팀을 맞추려면 2경정도는 되어야할것같아 또 메인 선수들 7카를 사서 wb,fac 호돈 ,  wg,wb 굴리트 다 터트려먹고
마지막에  ws호돈이 하나 붙었네요
또 마찬가지로 평이좋길래 한번 넣고 썻더니 모먼트 셰우랑은 물론 7카금카 차이가있겠지만
게임이 재밌다는걸 또 느끼게 해주는선수네요 
이번달이 지나면 시세가 어찌될런지 전망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인벤 새내기가 고수분들의 생각을 여쭤봅니다 
팔고 팀을 맞춰야할지 존버타면서 임대팩에 껴서 공경을즐겨야할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