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RK96입니다.

오늘부로 부대에 복귀하게 되네요 ㄷ_ㄷ 

그래서 휴가중 업데이트는 이걸로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개발 끝난 거 아니예요;;)

그래도 부대에서 주말과 쉬는 날에는 개발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그 때마다 업데이트를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1달간 업데이트 간격이 넓어지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가 중 마지막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기능면에서 최대한 생각나는 건 다 모조리 넣었습니다.


아래는 싹 다 넣어 둔 변경사항입니다.

- 요점도감에서 요정스킬에 대한 설명 표시 추가
- 인형도감에서 각 인형에 대한 기본 대미지와 재장전 소요시간 표시 추가
- 자율작전에서 각 지역별 소모 인력, 탄약, 식량, 부품 표시
- 요정 제작시간표 기능 추가
- 장비 제작시간표 기능 추가
- 인형 탭 신설 (기존 인형도감이 이쪽으로 포함)
- 도움말에 문제해결 항목 추가
- 메모리 사용량 최적화
- 테스트 항목 추가 (대미지 계산식 테스트)





1. 요정도감에서 요정스킬 설명 추가


요정 스킬에 대한 설명을 스킬명 바로 밑에 추가시켰습니다. 아마 무슨 스킬이신지 이제 구분이 잘 되실거라 믿습니다.




2. 자율작전에서 소모 자원 표시


목록에 각 지역별 소모 자원이 추가로 표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3. 인형도감에 추가 정보 표시


각 총기별로 화력에 비례하는 (최소 ~ 최대) 기본 대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MG, SG 한정으로 재장전 시간도 표시되니 참고해주세요. (MG는 최소 재장전 시간, SG는 고정 재장전 시간)




4. 테스트 항목 추가


테스트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직은 정식으로 공개되지 않았지만, 총 대미지 계산식의 테스트 및 표시 테스트를 위해 넣었습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기능이라 해당 기능을 이용하다가 오류가 발생하면 저도 해결하기 까다롭기 때문에 오류가 나더라도 그냥 무시해주세요.

테스트 항목에 구현된 대미지 계산은 장비 효과, 버프진형, 스킬효과를 제외한 과관통 대미지 및 장갑에 의한 대미지 감소 등이 적용되어 최소~최대 대미지를 보여줍니다. 후에 정식으로 기능이 추가되면 효과 및 버프를 전부 구현한 기능으로 공개해드리겠습니다.








대미지 계산식이 좀 많이 복잡하네요 ㄷㄷ 자료 수집에만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거기다가 DPS까지 계산하려고 하면..........끔찍합니다 ;;


부대 복귀하더라도 문의 및 건의는 계속 받을 수 있으니 주저말고 댓글이나 chlwlsgur96@hot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