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대로 복귀한 URK96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변한 건 없습니다. 새로운 기능에 대응하기 위한 업데이트라고 해야 맞을 것 같네요.


앞으로 추가될 대미지 계산 기능에 쓰일 철혈 정보에 대한 기능이 대응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우선 DB는 구축해놓아서 따로 도감을 만들었기 때문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의 경우 2.4.1 업데이트에서 추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테스트 영역인 대미지 계산 부분이 좀더 내부구현의 완성도가 높아져서 형태가 좀 많이 바뀌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정상적인 계산은 일부 불가능하니 왠만하면 테스트 용도 외에는 건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지금 구현 중인 대미지 계산은 아군 인형이 (장비버프, 진형버프, 스킬버프 적용) 해당 적에게 얼마나 대미지를 넣을 수 있는지 이론적으로 계산된 수치를 표시하기 위해 열심히 제작중에 있습니다.



1. 철혈 도감 추가



현재 이미지는 작업중에 있어서 이미지 구현은 다음 업데이트로 미뤘습니다.
적의 능력치 정보를 각 등장 이벤트마다 구분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적들의 코드명만 기입되어 있는데, 구분하기 쉽도록 다음 업데이트에서 한글 이름도 추가할 계획입니다.




2. 테스트 기능 변경 (대미지 계산식)





각 장비 선택과 진형버프 및 스킬버프를 입력해서 계산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테스트 중이니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험용으로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4.x 대 업데이트는 대미지 계산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하루빨리 완성되서 정상적으로 공개해드리고 싶네요 ㅜㅜ
DPS의 경우 계산식 공부가 좀 더 필요해서 시간이 걸릴 듯 싶습니다.



문의는 chlwlsgur96@hotmail.com 또는 댓글 및 쪽지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