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중복성이 있을수 있습니다.
 
영상 화질 매우 구립니다. 설명과 같이 참고해주시기바랍니
다.☆


★관리자 인증 게시물 감사합니다 :)
 
-초록이:몽둥이 들고있는친구
-보라돌이:몽둥이,활 막 바꾸는친구
-빨강이:마법쓰는친구
 
 
 
안녕하세요. 허크만 2년째(1년 공백기)하고있는 벤체너초입 주민 쯔루검이라고합니다.
 
벤체너 초입만 어느덧 300판 가까이 돌았네요.
 
약 300판 가까이 돌면서 '어떤 몹을 잡아야 문이열리고 빠르게 돌수있을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플레이를 했었습니다.
 
그덕에 남들이 고스펙으로 벤초돌때 20.5로 벤초를 10분~11분 클리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목걸이 버프덕에 21이지만 목걸이 빠지면 20.5...
 
이 정보가 전에도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이 정보로 저스펙분들도 빠르게 벤초를 클리어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처음부터 차근차근 설명해보도록하겠습니다!

★모든 기준은 허크로 합니다. 다른캐릭 실험 하지못했습니다.★

 

 

1번째방입니다.
나오는 거미들은 모두 다 무시해주시고 초록이 2마리,빨강이,곰 처리해주시면 문 열립니다
쭉 달려가시다보면 곰과 디거가 나오는데 곰 무시,디거 무시해주시고 또 초록이 2마리,빨강이 잡아주시면 다음맵으로 넘어갑니다.
 
 
 
 

 

 

2번째방 1번 웨이브입니다.
여기서 다들 모든 몹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하시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쭉 올라가셔서 거미 무시하시고 화살병 있습니다. 기존에 존재하는 초록이 무시하시고 화살이만 잡아줍니다.
그럼 3마리의 초록이가 더 나올겁니다. 화살이도 한마리 더 나옵니다.
3마리의 초록이와 화살이를 잡아주면 문 열립니다.
언덕에서는 곰빼고 다 잡으셔야하기 때문에 별다른 영상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2번째방 2번 웨이브입니다.
곰도 나오고 자살병도 나오는 그런방이라 솔직히 짜증납니다. 자살병 뒤에서 날라오면 욕나옵니다.
다 필요없습니다. 문만 열리게 해주는 보라돌이만 잡으면 완벽합니다.
이 구역의 보라돌이는 총 4마리이며, 4마리 처리해주시면 윗쪽 보스방 문이 열립니다.
 
 
 
 
 

 

 2번째방 3번 웨이브입니다.

여기는 문이 열린다기보다는 보스를 빠르게 볼수있게해주는 팁입니다.

일단 진입하시면 4마리의 초록이가 반갑게 인사해줍니다. 가볍게 무시하고 우리의 목표는 화살이입니다.

화살이는 나오는곳이 랜덤이지만 초반 화살이 2마리 잡아주면 3번째에 나오는 화살이는 어디에 나오든 같은 위치로 이동합니다. 기억하시면 편합니다.

화살이 다 후려잡으시면 위에서 초록이가 후두둑 내려옵니다 총 3마리입니다. 스킬 아끼지 말고 마음껏 후들겨 패줍시다.

그러면 중간보스와 빠른만남을 할수있습니다. 잡몹한테 맞기 싫으시면 다 잡으시면 됩니다..

 
 

 

 중보를 다 잡고 기둥을 못보셨다고요? 축하드립니다.

3번째맵 1번 웨이브입니다. 이곳은 중보가 없고, 잡몹만 줄줄이 나오는 그런곳입니다.
일단 진입합시다.밑에 거미들이 기어옵니다. 공격안합니다. 무시합시다.
그럼 초록이 2마리가 암벽등반하면서 기어올라 올겁니다. 이것또한 무시합시다. 우리의 목표는 밑에있는 3마리니까요.
입구에서 빙글빙글 돌구있으면 3마리가 알아서 올라옵니다. 열심히 매찜질을 해줍시다.
그러면 풀숲에서 빨강이 하나, 입구앞 자살병, 나무밑에 화살이 하나, 윗쪽에서 초록이 한마리씩 나올겁니다.
밑에도 3마리의 초록이가 있는데 올라오던말던 상관하지맙시다. 목표는 윗층 4마리입니다.
빨강이, 자살이, 화살이 잡고있으면 윗쪽에서 초록이가 내려올겁니다. 초록이까지 마무리 해주시면 문 열립니다.
 
 
 

 

 

다 잡으시면 초록이 2마리, 화살이or자살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볍게 무시해줍시다. 아! 채광빼먹지마시구요. 채광만 하고 우리는 올라갑니다.
그럼 다수의 초록이와 거미가 보이실텐데 이것또한 무시해줍니다.
목표는 위에서 내려오는 화살이와 빨강이 입니다. 잡아줍니다.
그러면 위에서 또 몇마리 후두둑 떨어집니다. 그것만 잡아줍시다. 그러면 문이 열리는 몹은 다 잡은겁니다.
(p.s 초록이가 많아서 뭐가 뭔지 잘 모르실수도 있습니다. 멀리서 오는게 90%는 키몹입니다.)
 
 
 

 

 

다 잡고 미나리 캐시고, 언덕 올라오시면 자살이,곰이 반겨줄겁니다. 반겨준다고 좋아하지는 맙시다. 무시대상이니까요.
무시하고 올라갑니다. 그럼 함성소리가 우렁차게 울려퍼지며 몹이 미친듯이 쏟아질겁니다.
"'초록이'만 잡으면 문이 열려"라고 알고 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초록이만 후려패도 됩니다. 대신 초록이는 많이 나와서 시간 잡아먹습니다.
이제부터 목표를 변경합시다. 보라돌이로요.
이 구역의 보라돌이는 총 5마리입니다. 차례차례 다 후려잡아주시면 문이 열립니다. 다 무시하고 다음맵으로 넘어갑시다.
 
 

 

 축하드립니다. 빠른속도로 이곳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잡몹 무쟈게 나옵니다. 하나하나 잡고가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다 무시하고 갑시다.

빠른 중보를 보기위해서 모두다 무시하고 갑니다.

(p.s 무시하고 가시면 뒤의 잡몹이 올라옵니다. 문이 닫혀도 몹도 똑같이 통과해서 중보구역으로 들어오더라구요. 중보 잡다가 보라돌이 화살맞기 싫으시면 잡고 가시는게 멘탈건강상 좋습니다.)





☆화살방 추가
여기는 답이없습니다. 진심으로요. 보라돌이가 자리잡고 기다리고있을것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눌생각이었으나, 마음대로 안되네요...ㅋ
일단 문을 기준으로 1층과 2층으로 나누도록하겠습니다.
1층에는 자살이,보라돌이,빨강이가 존재합니다. 일단 잠시만 무시합니다. 빛나리가 있잖아요. 버리고가면 아깝잖아요.
캐고옵니다. 그럼 보라돌이가 화살 막 쏩니다. 스테미너 아끼지 마시고 미친듯이 달려줍시다. 영상에 보이시는 구석까지 쭉 달려줍니다. 그럼 보라돌이 5마리와 빨강이가 기어옵니다. 잡아줍시다. 그럼 앞쪽 문이 열리실겁니다.


2층으로 진입하는 순간부터 이제 악몽시작입니다. 멘탈 단단히 잡읍시다.
일단 한대맞으면 매우 화납니다. 매우요. 매우.
여기서도 스테미너 아끼지마시고 쭉 달려갑시다. 영상에는 오른쪽 끝으로 이동했지만, 길이 짧은건 왼쪽입니다. 스테가 적으신분은 왼쪽구석탱이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구석까지가면 화살이 날아오는 소리가 들리실겁니다. 무섭습니다. 쫄보가 됩시다. 아직은 아니에요.
어느순간 화살 날아오는소리가 멈추고 '샤칼'을 찾으면서 막 달려오는 보라돌이가 입구에서 인사해줄겁니다.
그럼 그때부터 미친듯이 매찜질을 해줍시다. 2층에는 다수의 보라돌이와,자살이2마리가 존재합니다.


☆깨알팁!

 보라돌이AI는 상당이 멍청합니다.

가끔 나무벽에 걸리면서 올라오지않습니다. 하다보면 걸리는 부분은 제한적이니 외워두시고 문이 안열린다, 몹은 다 잡은것같다. 그러면 나무벽을 찾아가봅시다. 그럼 은신해 있을 보라돌이가 보이실겁니다.

2층 역시 똑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외워두시면 편합니다. 오른쪽으로 달리시는 유저분들. 다 잡았는데 문이 안열린다, 나무벽에도 걸린게 없다. 그러면 망루 뒤를 보세요. 보라돌이가 숨바꼭질하자고 할수있습니다.


 

 

★모두 숙지하셨다면, 축하드립니다. 벤초를 빠르게 돌수있게되었습니다.★

사실상 이 공략은 저스펙분들을 위한 공략이라 고스펙분들에게 충분한 공략이 될거라...고는 장담 못합니다..ㅎ(후려패면 금방죽잖아요 ㅠ)

시간이 오래걸려서 못하겠다. 몹이 너무 많다.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공략을 한번 써보았습니다.

만족스러운 정보가 아닐수도 있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다들 힘차게 벤초돌아서 기둥을 먹읍시다!!

☆깨알팁 많이주신 '투명거미'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