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비의힐링펄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비의 힐링펄 수치가 마공의 영향을 받는다는것을 알게되어 급하게 테스트해보았습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킬 회복량 +(마법공격력*0.046)     즉  이걸 풀이해보면   2550+(마공*0.046)  

제 이비 공격력은  61523 이었고  타로스에서 실험 결과   5380이 회복되었습니다.  

공식대입결과  2550+(61523*0.046)  = 5380.058 수치가 나왔네요  공식과 정확히  일치 합니다. 



이걸로 풀이를 해보면   마공 수치당  힐링 수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재생은 마공에 영향없음) 

마공이 계속 올라가면 갈수록 힐링펄의 효율이 좋아지겠네요    

마법공격력 증가량
40000 4390
41000 4436
42000 4482
43000 4528
44000 4574
45000 4620
46000 4666
47000 4712
48000 4758
49000 4804
50000 4850
51000 4896
52000 4942
53000 4988
54000 5034
55000 5080
56000 5126
57000 5172
58000 5218
59000 5264
61000 5356
62000 5402
63000 5448
64000 5494
65000 5540
66000 5586
67000 5632
68000 5678
69000 5724
70000 5770


또한 힐링펄 스킬중  힐링펄을 받는 유저에게  마나실드를 발동한다고 하는데  

1회에 한해서 50%  데미지감소를 받습니다.  



타로스가  방어 상한 크리티컬저항  상한시  2000정도의 피격을 보이는데  힐링펄직후 1046 데미지가 
들어오고  2회 피격시에는 다시 2000정도의 데미지가 들어오네요   즉 힐링펄 받고나서 

1회에 한해선 50%  의 피해감소를 적용받습니다.     






참고 자료 : https://www.inven.co.kr/board/heroes/2034/145645  (큐릭아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