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길마가 손수 도트 찍어 만든 길드 홍보짤!
근데 길마는 대충만들거 실화냐


안녕하세요, 망창 룩덕들의 작은 모임 월계수 입니다.
소수길드인만큼, 길드원을 많이 뽑지 않기 때문에 길드 소개글이 좀 깁니다.
다 읽고 문의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말이 소개글이지 '이런 길든데, 감당할 수 있겠어?' 라는 요지의 글이니 읽고나서오 이 길드는 정말 나랑 잘 맞을 것 같아! 라는 삘이 오지 않으셨다면 다른 길드를 찾으시는 것이 서로에게 윈윈이 아닐까 합니다







진짜로




안녕하세요,성인 소수 친목길드 '월계수'의 길마 와플맛콘입니다 ^0^
어느새 약 4년 하고도 반개월 정도 된 나름 나이많은 길드가 된 월계수입니다.
중간에 길마가 한 번도 게임 접은적 없이 망창같이 길드 쭉 관리해왔기에 창설 이후로 유령길드가 되본 적이 없습니다. 
몇 년만에 복귀한 같은 채널분이 '헐 미친 월계수가 아직도 있어?' 하고 지나가신 적도 있음 (실화)


...여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 길드는 망창 룩덕 모임입니다.
밥은 굶어도 아바타는 사야 됩니다.
신규 키트 나오면 아니 또 키트야?! 하면서 거래소에 딱 달라붙어서 침 질질 흘리다가 돈 벌러갑니다.
이번에 디노 나온거 보면서 다들 욕하다가도 돈 모이면 '디노 살까...'하면서 거래소에 들러붙어서 고민하는거 제가 봤음.
누가 성능템 살까 고민하고 있으면 다들 옆에서 그걸 왜사? 아바타 사지 그래? or 날개 사지 그래? 하고 꼬득이는 것이 기본이요 그거 듣고 그...그럴까? 하고 홀라당 넘어가는 것이 인지상정인 길드임.


...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성인 길드로 뉴비, 연어 전부 환영합니다.
다만 이 게임을 3D 아바타 채팅게임 비스무리하게 즐기는 분들도 많으므로 룩덕질 좋아하시면 더 잘맞으시겠네요.



망창 모임이기 때문에 게임에, 길드에 최소한의 애정이 있으신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친목길드이므로 혼자서만 게임하고 조용히 게임만 하실 분하고는 맞지 않을 것 같아요!
친목을 좋아하지만 너무 왁자하게 사람 많은 걸 즐기지 않으신다면, 딱 좋을 것 같네요 :3


평균 동접은, 하도 때에 따라 달라서 정확히 뭐라하기 어렵지만 4~8명 정도 왔다리갔다리 하며,
새벽에도 몇 명 있지만 소수길드이므로 그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스카이프, 토크온 등 음성채팅 일절 쓰지 않습니다 (중요)
다만 길드원끼리 타겜(배그 등)하러 가면서 쓰는 건 딱히 뭐라 하지 않습니다. 
일단은 슬로건이 자유로운 길드라서요 ㅎㅂㅎ
길드 단톡도 없고 길드 활동 외에 딱히 강제되는 외적 활동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룩덕들이 잔뜩 있으므로 번쩍거리는 옷들을 많이 입고 있지만,
룩과 컨이 비례했다면 참 좋았을텐데 그렇지 않으므로 별 의미는 음슴 ^^7
룩과 컨이 비례했다는 저는 랭킹 5위 안에서 놀았을 것


서로 편하게,매너 지키면서,폭풍수다 떨고 같이 던전가고게임 즐기면서 소소하게 유지하는 길드입니다 :3
오셔서 편하게 같이 노시면 됩니다


항상 소수 인원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철벽치고 저리가 쉿쉿 하며 사람 밀어내지만 않는다면
친해지시는데 크게 어려움 없으실 것 같습니당


성인 길드이므로 2018년 기준 20세 이상만 받습니다
레벨 제한은 90 입니다다만 본인이 진짜 뉴-우비라면 레벨 상관없이 받습니다.


놀 땐 신나게 놀고 석상할 땐 석상하고 노기 할 땐 개인플레이하고 평화롭게 지내는 길드입니다.
전투적인 플레이 논논논노 물론 하고 싶으면 하셔도 댐 ^_^
대신 사람과 사람간의 매너는 지키면서 게임해요.
스펙부심 딜량부심 성별부심 조금이라도 있다 하시면 오지 마세요
이 길드에서 부심 부리려면 아바타 사서 자랑질 하는 것 외에 부릴 수가 없음




막상 쓰고나니까 길드 좀 이상해보이는가





이런 망창 길드지만 언제나 평화롭습니다

가입 문의는

/w 이라와봐
/w 와플맛콘

참고로 이와봐는 이와봐입니다. 
이리와봐가 아닙니다. 이라에요 이'라'.
둘 다 부재시 와플맛콘 으로 게임 내 우편 주시거나 인벤 쪽지 주시면 확인 후 바로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