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 블레이드의 활성시에는 누.구.보.다.도 강력하다는 아리샤가

마나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로 그 잘난 마나 블레이드를 제대로 휘두르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퍼펙트 드레인의 마나 뻥튀기가 가능한 전투에서는 숨통이 트이는 느낌이지만

홀딩이 잦은 레이드 전투나 움직임이 많지 않은 적의 경우 퍼펙트 드레인을 시도할

기회도 없이 전투가 끝나버리곤 합니다... (마나가 부족하다보니 평타 몇번 때리고 눈꼽만큼

모은 마나로 워프홀 한번, 또 평타 몇번 때리고 워프홀 한번... 와~ 잼있다! 강력해!!!)

 


 

이런 현상이 조금이나마 해결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아리샤의 마나 수급에

도움이 될 만한 스킬 추가의 건의를 드려봅니다.

 

 

 

예시) 리버스 마나 : 사출된 마나 스톤을 마나 상태로 되돌려 흡수, 마나를 회복하는 스킬

                          마나 스톤이 강화된 스택에 따라서 회복되는 마나의 양이 증가한다.


 

       조작법 : 마나 스톤이 회수 되는 도중에 스매시 버튼을 입력, 마나가 흩어져 아리샤에게로 흡수

                  (제발 더 이상은 단축키 슬롯에 올려서 사용하는 스킬은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단순한 방식이지만 마나 수급이 충분한 상황에서는 강화된 마나 스톤을 마나 리젼이나 디멘션 홀에

활용 하면 좋을 것 이고, 마나가 부족한 상황이라면 스톤을 흡수해서 선택적으로 마나 회복을

시도 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이번에 여러 케릭터에 대한 밸런싱 작업이 이루어 진다기에 아리샤도 무언가 개선이 이루어

지겠구나 하고 개인적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문제점이 한두가지가 아닌 아리샤인데도 불구하고 개선이 이루어진 부분은 하나도 없이 말도 안되는

이유를 들어서 방어력만 잔뜩 깍아 놓았더라구요!!!

 

아리샤의 90제 방어구 방어력이 높아서 스킬 발동시에는 패널티를 준다는데... 이게 말인지 방구인지...

장비의 높은 수치가 문제가 되었으면 그 장비를 수정하는게 맞는거지 어떻게 케릭터 자체에

칼질을 할 생각을 하는거죠?

아직도 납득이 되지를 않습니다... 모든 유저들이 90제의 방어구를 입고 있는 것이 아니지 않습니까!

 

애초에 90제 장비들을 천,플레이트 할 것 없이 천편일률 성능을 통일 시켜 버렸던 것은 개발자님들 아니었나요?

왜 그 피해를 (아리샤)유저들이 입어야 하는 건지...

그리고 어디 90제의 높은 방어력의 해택을 아리샤 케릭터만 입었던가요?

어째서 아리샤만 문제를 삼는것인지 납득이 되지를 않습니다 납득이~~!!!!!

 

진짜! 레알!! 혼토니!!! 개발자님들께서 직접, 90레벨이 아니라 1 부터 80 까지만 아리샤를 키워보시고

그동안 아리샤의 방어력이 높아서 문제가 있었던 것인지 다시 한번 생각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문제를 삼으셨던 부분은 90 레벨의 강화와 인챈트까지 마친 극소수의 인원들 이었겠지만,

그런식으로 방어력을 깍아서 정말로 피해를 입는것은 아직 게임에 자리를 잡지 못한 초보 유저들 혹은

중간층의 유저들 일것 이라는거 꼭 좀 알아주시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