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한 로드맵이라도 공개해줬으면...


이번 라이즈 패치 이후 테섭 경험해본 결과

무슨 의도를 갖고 이 많은 것들에 손을 댄 건지 이해가 안 되네요.

20강? 장기적으로 게임 수익성 늘리려면 어쩔 수 없는 거 이해합니다.
~레지나 전까지의 라이트화도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닙니다. 다만 이 게임의 매력이던 전투가 저렇게 가벼워진다면, 신규유저가 무슨 메리트를 이 게임에서 찾아서, 무슨 재미를 느껴서 이 게임에 정착할지.. 좀 부정적이네요.
피격 시 경직 삭제? 그래요 뭐 신도 때려잡는 영웅들인데 뭐... 얘들이 보스랑 맞먹어도 이상할 게 없겠죠.
물약 모션 삭제? 뭐 다른 많은 알피지에서 그랬으니, 이질감이 굉장하긴 하지만 시대의 흐름이라고 칩시다.
방어구에 추가피해는 왜 붙나요? 기존 컨텐츠들은 왜 삭제됐나요?

전 사실 전혀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패치노트에 몇 줄 추가해서 설명하는 것만으로는 전혀 패치의 방향성도, 의도도 감이 잡히질 않아요.


긴 글이 되어도 좋으니, 개발자노트든 뭐든 소통을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