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에 비해서 짧은 기간(3년동안) 마영전을 해왓지만 그사이사이에 너무하다 싶은 패치로 인해서 가끔 잠수를 타긴 햇지만 이번 패치는 정말 심하다고 보네요.....지금 까지 살아오면서 유일하게 접지않고 (가끔 잠수를 탓지만...)해온 게임인데 이렇게 등져버리는건 아니라고 보네요........허크 테이드가 나와서 주변에 있는 분들 중에서 마영전 접으신분들 까지 끌어모앗는데 그분까지 마영전 접을생각이라고 하네요.
기존 유저라도 잡아둘수 있게만이라도 해주셧으면 합니다.
한 기사를 보니 테스트 서버에서 강화 확률을 뽑아보니 19강에서 20강 올리는데 0.1%라는데.....이건 뭐....
심지어 10강까지 가는데 내구도가 50이하로 떨어뜨린적이 수도없이 많은데 19강에서 20강올리는데 0.1%라니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게다가 최근 패치중에서 한번 예토를 하면 강화를 하지못하는 그 패치에 4강을 뛰우는데부터 실패가능....이거까지 따지고 나면 적어도 20강 띄울려면 몇년은 걸릴텐데 제 생각엔 20강 나오기전엔 기존 유저 다 떠날겁니다.
만약 20강 확률을 조절해서 잘나온다고 합시다. 그러면 또 만렙확장, 전투지역추가 자꾸 이러시기만 하면 정말 기존유저들 등돌리시는 겁니다.
게임내 시위, 마영전 인벤글, 마영전 홈페이지글 전부다 읽어 보셧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설문조사 까지 포함)
유저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마영전이 됫으면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설문조사, 고객센터, 개발자노트의 댓글들을 만들어 놓으신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