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무식한 놈이 재미는 드럽게 없고
게다가 딜까지 낮고 조작감도 드럽게 없고
90제 15강 무기 있는데 안 한다.
재미 드럽게 없어서
요즘 아리샤 끄적이는데 검시타에 비해
할 게 많아서 좋다
검시타는 모바일 자동 사냥이랑 뭐가 다르냐

 

그래서 생각해 봤는데
병신같은 허섭쓰레기 크증뎀 가져가고
이미 칼질 당해서 너희들이 의도한 바는 유명무실하다
퓨리를 저장하고 원할 때 퓨리 난사하는 방식은 어떠냐?

 

카단 4연타 공격을 예로들면
4연타를 슬립으로 모두 피하면 4번까지 퓨리가
버프형식으로 저장되는 거야
그리고 4연타 공격이 끝나면, 퓨리 4번을 쏟아 붓는거지
크리가 터지면 라퓨는 당연히 보너스
4번 퓨리가 모두 크리 터진다면 8연 퓨리 가능
촤촤촤촤촤촤촤촤
어떠냐?

 

글퓨는 버프형식으로 횟수 저장 개념
라퓨는 지금처럼 글퓨 크리 이후 가능

 

퓨리 저장 개념 
좋지 않아 동석아?

 

초기의 크리 떴다 목숨이 중요하냐??
이건 이제 7년차 게임에서는 버릴 때가 됐다
조건부 퓨리 지겹다
짜증난다 

 

지금 바람같은 버프에 퓨리 저장을 담는거야
퓨리는 무한대로 저장 가능하고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 퓨리 사용가능하고
최대 저장을 10번 정도로 생각해 봤는데
저장에 한계를 두면 아마 지금보다 더 병신같은
캐릭이 될 거야 그래서 무한대로 저장 가능하게 하고
그래야만 유저 마음대로 멋진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는거지
저장 횟수에 제한을 두면 안 돼

 

예를 들어 듀라한에서 영혼 상자 깨지기 전까지는
최대한 저장에 의의를 두고 플레이하고 상자 깨지면
그동안 저장한 퓨리를 한번에 분출하고
물론 그동안 회피도 하고 적이 이동도 하니까
말처럼 실전에서는 무한 퓨리는 안 될거야
게다가 적이 나만 보는 것도 아니니까
 
이렇게 되면 일반 전투에서는 수동형 캐릭이 되는데
잡몹 잡을 때는 퓨리를 거의 못쓰지
누가 잡몹에게 공격기회를 주냐 그전에 쓸어버리지
이럴 때는 액티브 스킬 지금 있는 거 쓰면 되고
시즌3 일반전투 머리속으로 시뮬해봤는데
퓨리를 거의 못쓰더라고 보스전 빼고
중간 보스 나오면 웬만해선 공격 기회를 안 주고
공격을 몰아치는데 게다가 회불기도 있으니
여기도 생각해 놓은 게 있지

 

바로 회불기도 검시타는 회피 가능 
슬립스루로만 가능
회불기 스루로 회피하면 퓨리 저장 2배
아니 2배라기 보다는 1+1이라고 보는 게 더 낫다
스루자체가 회피를 한 번 하고 또 한 번 하는 거니까 
그러니까 회불기 한 번 회피하면 
이후 글퓨가 크리 터지면 라퓨까지 총 4번 퓨리 가능

 

회불기 회피가능
회불기 스루로 회피 시 저장 2배
어떠냐?
동석아?
통짜무적 스루에 회불기도 회피가능이라고 해줘라
검시타만 그래야만 수동형 캐릭 벗어날 수 있다

 

문제는 저장 후 퓨리 분출 시에 
퓨리 구분을 어떻게 하느냐인데
위에 나온 카단 4연타 공격시에는
글퓨 라퓨 글퓨 라퓨 글퓨 라퓨 글퓨 라퓨
이렇게 하자

 

버서커 버프 버리고
계륵 크증뎀 가져가고

 

그리고 좋은 말로 할 때 이동기 하나 줘라
슬립으로 이동할 때마다 마우스 던지고 싶은 거
참는 심정 니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