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제님들

무기1/2차 변환이 생겨서 기둥에서 블래스터로 바꿔서 하고있는 중인데요.

제가 생각한 개선점이 괜찮은지 아닌지 블래스터 오래하신분들 대답이 궁금해서 써봅니다.

괜찮다고 하시면 건의도 해볼생각입니다.(뭐 당연히 용섭이는 보지도 않겠지만)

다시 재수정 했는데 많은 고견 부탁드립니다.

1. [액티브: 화산 폭발] , [액티브: 힘의 해방] 를 통합한 신규 통합 스킬 [액티브: 힘의 폭발] 추가
 
----기존의 버프형 스킬인 [액티브: 화산 폭발] , [액티브: 힘의 해방] 두개가 불필요하게 나눠진거 같아서 새로 입문하시는 분들의 보다 편한 조작감을 위해서 하나의 버프형 스킬로 통합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킬설명))
NEW 신규스킬
[액티브: 힘의 폭발]
재사용시간: 60초
200SP 소모
[액티브: 힘의 폭발]을 사용시 '힘의 플로우' 가 활성화가 됩니다.
힘의 플로우의 활성화 시간은 30초이며 기존의 오버플로우와 힘의해방의 버프 효과를 통합한 것을 의미합니다.』


2. 힘의 플로우의 시간[30초]이 다되거나 빅뱅을 쏜 후에 '오버히트[8초]'가 활성화가 될때 기존의 쉐도잉 버프[50초]도 함께 바로 활성화가 됩니다.

----쉐도잉 버프를 얻기 위해서 뎀프시롤이나 격노를 따로 시전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3. 버스트 사용시 충격 전환 발동 구간이 공격받기 직전이 아니라 직전부터 끝날때까지 전 구간으로 확장

----신규 보스들의 연속적인 콤보 패턴에 대응 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4. 혼신의 일격 발동 스킬에 '버스트' 추가

----신규 캐릭터들은 발동스킬이 2개 입니다. '버스트'도 추가하여 2개로 개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