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에 앞서 쪽지의 진위여부는 확신할 수 없지만 그 외는 한치의 거짓도, 과장도 담지 않았음을 말씀드립니다







본인이 밝혀지지 않길 바라는 어떤 인벤유저 한 분이 저한테 쪽지를 보내셨습니다.
첫번째 쪽지는 주 내용,  두번째 쪽지는 제가 이것을 써도 되냐고 묻는것에 대한 허가입니다.





어차피 가린부분 다 유추 가능하겠지만 제가 쓴 건 아니다보니 쪽지 속 직접적인 닉언은 가렸습니다.
그 외 쪽지 작성자가 누구인지 유추할 수 있을만한 거리는 좀 가렸고요.

저는 일단 이 쪽지를 믿는다는 전제 깔고 진행하겠습니다.

이유는 굳이 본인 본캐닉을 까고 말하셨습니다.  덧칠했습니다.  본인이 밝혀지면 나름 문제가 일어날 수 있는 발언도 같이요.  진정성이 느껴져서 믿겠습니다.  제 입장에선 안 믿을 이유가 없지요?



앞에선 죄송하다 하고 뒤에선 다른계정들 동원해서 욕하고 비난하시는데 그게 맞는 처사인지 저는 절대 아니라고봅니다.   눈가리고 아웅입니다. 한밤중에 올린 글이 내동 조용하다가 제가 점심시간에 듣기싫은소리 좀 써놓으니까 이때다 하고 달려드는거 진짜 추해보입니다.  그 알량하고 빈껍데기만 있는 사과를 내가 받아야되는지 의문입니다.

애초에 왜 당사자가 직접 본인인걸 밝히고 들어오지 않는거죠?  여왕벌인가요? 길드원이랑 길마까지 동원해서 주작질하는데 왜 커뮤에서 친목이 독인지 똑똑히 알게됐습니다.  옳고 그름을 따지지않고 무지성으로 쉴드치고 비벼대고 있는데 보기 참 끔찍합니다.

그리고 생각이 참 단편적이신거 같습니다.
님들 잘못은 즈그들끼리만 돌리려고 어뷰징 한 것에만 있지 않습니다.  그거 부정하면 잘못이 없어지나요?
일단 화장실가다 놓쳣다 물마시러 가다 놓쳤다는 믿지 않습니다.  로딩이 끝나기전에 레티으네랑 암살마렵네님이 분명 취소했거든요. 그거 외에도 물마시러 간 사람이 로딩끝자락에 들어와서 타이밍 맞춰서 다시 신청합니까? 
이거 길마님께서 증거 없어서 안믿으신다는데 어쩔 수 없네요 ~~
본인들은 잘 알고있을텐데..;;  그럼 그렇다고 쳐봅시다.

대체 왜 신청해두고 물 쳐 마시려고 자리비우고 화장실 가려고 자리비웁니까?  그럼 신청하지마세요!

저는 게임하면서 화장실 갈 때도 금방 다녀올거같으면 출항시켜놓고 로딩중에 후다다 달려가서 진행 느리지 않게 다녀오는데 너님들은 입장로딩동안 돌아오지도 못할 거면서 신청은 왜 해서 다른 사람들 불편하게 만듭니까?  
님들이 3연속으로 질질 취소하면서 쳐끌어가지고 나머지 다른플레이어의 시간낭비는 어쩌라는거죠

부차 말하지만 사과받고자 사사게 작성한 것도 아닙니다.
이런사람들이란 것을 알리고 싶어서 작성한겁니다.  많이들 이용하시잖아요 인벤 사사게.
그럼에도 구질구질한 변명거리가 아닌 솔직하게 털고 미안하다 말하면 저도 별 할 말 없었습니다. 
근데 되려 도발하시네요 .





고객센터 신고는 다소 답변히 모호하네요. 어차피 저한테 처벌내용을 알려줄리는 없지만 막상 받고 보니 좀 찜찜하달까요?  한번 지적을 받아도 다시하는 분들이니 꼭 처벌이 있어야 제재가 될텐데 아쉽습니다.
뭐 그래도 처벌이 미미하거나 없다 한들 이런식으로 문의 보내면 운영진들이 문제점 인식하고 언젠간 마그멜 매칭 개선해 줄거라 생각되니 저한테는 아예 의미없는 행동은 아녔네요.


수고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