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분 글에서 "자기가 스펙 높은것 처럼 말하는 저 델장부 님도 굇수 스팩이라거나 하지않고, 자기도 딱 2천해제방밖에 못들어오는 스펙이었습니다.'' 라고 하면서 자기 딜 25~26퍼 넣는게 준수하다는듯이 말하는게 어이가 없어서 스샷 더 추가합니다. 

굇수 스펙도 아닌 제가 본인한테 싫은 말 했다고 화나서 사사게 글 쓴거면 엄.. 더 할 말이 없네요;;



--------------------------------
안녕하세요 델장부입니다. 밑에 키싱벨라미님이 쓴 글을 보고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 말 하게 된 경위는 저분이 로메르 2판 연속 석상하는데 나베에서도 똑같이 행동하길래 보기 싫어서 한 마디 했습니다. 계속 석상하고 있는게 보기가 싫었고, 당시 채팅으로 검벨이 잡몹 시체를 때려 슾을 모을 수 있다는걸 알았지만 막홀인 사람이 석상까지하면서 슾을 왜? 라며 납득이 안되는 상황에서 불만 많은 사람이니 뭐니 비아냥 대길래 말을 더 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홀1 한다고 해 놓곤 1은 커녕 홀2도 끝까지 안 넣더라구요? 파토 날 때까지 홀딩 모션 한번을 못봐 그 땜에 처넣으라고 좀 쌔게 말하게 된것도 있구요.

제가 채팅 친거처럼 뭐 남들은 시간 남아돌아서 달리는 것도 아니고, 순회에 왔으면 좀 같이 하는 분위기로 돌면 좋을 것을 순회 막자리 들와서 칼같이 3 외치는 것도 석나가고(홀2 3 동시에 채팅 나옴), 막홀인 사람이 슾 모은다고 잡몹 패면서 석상하고 있음 누가 곱게 볼까요. 미울 레티님은 딜링기 포기하고 부파까지 하면서도 창던지는데 저러고 있으니 더 비교돼서 말한 것도 있습니다.

뭣보다 저분이 벨라로 1,2 하는게 민폐라는게 제 눈엔 홀딩하기 싫어서 꼼수부리는 말로 들려 역겨웠어요.
검벨은 홀딩 안할 권리라도 가졌는지 말이죠ㅋㅋㅋ

스펙에 대해선 선 홀3 가져간 사람이 석상까지 하길래 확인하니 스펙도 제일 낮은게 보여 말할 때 홧김에 저질렀는데 이건 제 실수고 죄송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순회 돌던 미울 레티님한테도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죄송합니다.

순회에서 이기적이게 구는 키싱벨라미 이분 더 이상 안 만날 거 같고
스샷 첨부해서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