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드힢순도중 고르바스에서 거리조절 안해서 파티원중 한분이 '횡단조심' 이라 했는데 

레티는 어쩔수 없다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반말까지 싸지르길래 

저도 욱해서 'ㅂㅅ'이라고 욕했는데 욕한건 내 잘못인데 원인제공은 그쪽이 했답니다..

그리고 나가라고 하길래 더는 말 섞고 싶지 않아서 나갔는데 확성으로 왜곡된 말이나 하니 어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