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위 사진 하나로 설명 가능한 버그입니다.
즉사기 마지막 패턴이고요. 캐릭터가 벽에 붙어 있음에도 발로르가 바로 위에서 나타납니다.
헬로르 좀 돌아보신 분들이라면 위 상황이 얼마나 이상한지 바로 이해 가능하실 거예요.


내용: 헬로르 즉사기 패턴 마지막때 벽에 붙어있으면 어그로가 끌리지 않는 것이 정상이나, 어그로가 끌려 위에 나타나게 되는 현상
일시: 2021년 9월 2일 패치 이후 발생하기 시작
대상: 이비. 3주간 돌아본 바로는 이비 외에 다른 캐릭터에게 발생하는 일은 없었음
설명:
① 이 버그가 발생하면 갑작스러운 발로르의 위치이동이 일어나면서 즉사기 마지막 그로기 패턴이 나오지 않음(일종의 즉사기 패턴 캔슬로 추정됨→②의 원인이 됨). 곧바로 다른 패턴이 시작됨.
② 즉사기가 이어서 나오기도 함(사례2, 3, 6).
③ 레이즈를 쓰는 경우 걸리는 일이 잦은 것은 사실이나, 100퍼센트 발동은 아님(영상에 넣진 않았지만 레이즈를 써도 걸리지 않는 사례가 있음). 그리고 레이즈를 쓰지 않아도 걸림(사례6).

추측하기로는 일종의 맵 끼임으로 인한 판정 버그로 보입니다.


3주간 모은 영상 사례 6개 첨부하고, 간략한 특징 서술합니다.

사례1: 9월 3일 / 레이즈때 발생 (영상에 소리없음)




사례2: 9월 10일 / 레이즈때 발생, 즉사기 다시 발동 (영상에 소리없음)
 


사례3: 9월 10일 / 레이즈때 발생, 즉사기 다시 발동 (영상에 소리없음)



사례4: 9월 17일 / 레이즈때 발생



사례5: 9월 17일 /  레이즈때 발생



사례6: 9월 17일 / 집중 도중 발생, 즉사기 다시 발동


* 즉사기 패턴이라는걸 바로 알 수 있게끔 영상은 모두 즉사기 시작점을 기준으로 잘랐습니다. 해당 버그는 대체로 영상 중후반에 나옵니다.

제가 3주간 봤을 땐 이비만 겪었던 문제라 그렇다고 적어놨는데, 혹 다른 캐릭터가 경험한 경우를 보신 경우 수정해야 하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덤



요새 헬로르가 있으면 안 되는 자리에 가기도 하고 전반적으로 버그가 많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