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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28 03:55
조회: 1,848
추천: 1
약화탄 리뉴얼좀 해줬으면음슴체로 쓰겠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 약화탄 기본 매커니즘 # 지속시간 20초 / 쿨타임 55초 / 대미지 30% 증가 약화탄은 여러 이유들로 지속시간 손해를 보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결사대나 시공간에선 약화탄의 지속시간 반절 이상 날리는 경우가 다반사 수내에서도 홀딩실패로 이어지는 컷신 등, 날릴 수 있는 여러 상황들이 있음 액티브는 날리더라도 그냥 좀 아쉬운 느낌인데 (루인은 씹히면 가슴 찢어짐) 약화탄은 날리면 그 뒤에 20초간 이어질 모든 공격들이 다 아쉬움 문제점은 댐증 30%라는 괴랄한 효과와, 지속시간보다 3배나 긴 쿨타임이라고 생각되는데, 이 때문에 지속시간 손해(빗나감 포함)에 대한 부담이 심해짐 약화탄은 엄청 긴 선딜을 가지고 있고, 사정거리가 엄청 길지도 않아서 보스를 쫓아가서 약화탄을 박아야 하는데, 뭐같은 상황이 연출될 때가 있음 1. 발사 직전 스매시 끄트머리 피격으로 스킬 취소 + 쿨타임 2. 발사 직전 회피를 위해 스킬 취소 + 쿨타임 3. 발사 직후 보스 횡이동으로 스킬 빗나감 수치적인 부분만 건드려줘도 미울 유저들이 훨씬 편해질거라 생각 ★ 대안 1. # 약화탄 버프화(사용시 본인의 모든 공격에 버프 적용) # 버프 지속시간 20초 / 쿨타임 30초 / 대미지 15% 증가 약화탄 버프화가 젤 깔끔한 것 같음 버프형 스킬이라 빗나감, 씹힘에 대한 부담을 줄여줄 수도 있음 또, 댐증을 낮추고 쿨타임도 줄여서 약화탄을 좀 더 편하게 운용 가능 ★ 대안 2. # 기존의 것과 동일한 타겟형 # 지속시간 20초 / 쿨타임 30초 / 대미지 15% 증가 / 적중 실패시 쿨타임 초기화 적중 실패시 쿨타임 초기화로 약화탄을 다시 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 약화탄 하나에 투자해야하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약화탄을 못쓰는 것 보단 훨씬 나을 것 대안 2 또한, 댐증을 낮추고 쿨타임도 줄여서 약화탄 운용을 더 편하게 유도 이 외에도 고쳐야 될 문제가 좀 있긴한데 다 해 줄 일은 절대 없을 것 같고 약화탄 하나는 좀 해주면 좋겠네요... (액티브 씹힘도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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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에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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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이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