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군
2015-06-30 10:14
조회: 9,902
추천: 0
신규 패치 데이터 추출 - 마법사 영웅, 레오릭, 도살자 미리보기http://www.heroesnexus.com/news/1416-new-patch-datamined-wizard-hero-leoric-and-butcher
이 패치는 아직 본섭에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패치는 북미 시간 기준으로 6월 30일입니다. 새로운 패치가 오늘 적용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캘타스 살아있는 폭탄 (W)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되돌아갔습니다. 길잃은바이킹 빠른 재시작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주의: 데이터 추출은 항상 완벽한것은 아닙니다. 이 글안에 있는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마법사 영웅 오늘 빌드에서 레오릭과 마법사 사이에 상호작용하는 파일(leoricbase_killwizard00.fxe)가 삭제되었습니다. 마법사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직업입니다. 영원의 전쟁터 이벤트동안 마법사 영웅을 볼 수 있을지의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신규 영웅 - 레오릭 레오릭이 게임 파일에 추가되었지만 6월 30일(북미시간)에 즉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스킬&특성 죽을때 유령이 되고 체력이 가득한 상태로 부활합니다. 죽어있는 동안 스킬이 피해를 줄 수 없지만 죽음을 모면하기위해 체력을 회복할 수는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전방을 향해 크게 휘둘러 2.5초동안 적들을 40% 느려지게 만듭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전방을 향해 크게 휘둘러 300(110+레벨당 10)의 피해를 입히고 2.5초동안 적들을 40% 느려지게 만듭니다. 영웅이 아닌 모든 적들에게는 두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슬을 던져, 첫번째로 맞은 적 영웅에게 달라붙어 적과 가까이 있을때 4초에 걸쳐 레오릭이 최대 486(178.2+레벨당 16.2)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연결이 오래 유지되어있을수록 더 많은 정수를 흡수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적 영웅의 영혼을 끌어당겨 4초에 걸쳐 그 근처에서 적의 최대 체력의 최대 25%의 피해를 입히고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최대 25%를 회복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고 있는동안 레오릭이 20% 느려집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레오릭의 육신으로부터 분리되어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고 2.5초에 걸쳐 최대 50% 가속하는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Wraith Walk가 끝나거나 취소되면, 레오릭의 육신은 유령으로 이동합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4초동안 레오릭 앞에 통과할 수 없는 무덤을 생성합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어 메이스를 세번 휘둘러 각 영웅을 맞출때마다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7.03%를 회복하고 400(210+레벨당 10)의 피해를 입힙니다. 특성 W의 사거리가 20%만큼 증가합니다. Q가 맞춘 적 한 명당 1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최대로 회복되는 마나는 50입니다. 생명의 구슬 하나 당 생명력 회복이 초당 1.5 증가하며 불멸상태에서도 지속됩니다.. 또한 불멸상태에 있는 동안 생명의 구슬 채집 스킬을 얻습니다. 근처 돌격병이 죽을때, 레오릭이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1%와 마나 5를 얻으며 불멸상태에서도 지속됩니다. E를 사용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5% 줄어듭니다. 만약 E의 지속시간동안 육신이 피해를 입지 않았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로 감소하게됩니다. W로부터 회복되는 체력이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30%로 증가합니다. Q의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E의 지속 시간이 6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시 6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20%를 회복합니다. 더 빨리 부활하기위해 불멸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60% 증가합니다. 만약 W의 지속 시간을 전부 유지했다면 희생자의 최대 체력의 10%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레오릭을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W가 더이상 이동 속도를 감소 시키지 않습니다. Q가 맞춘 대상 한 명당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2%를 회복합니다. 최대 10%. 불멸 상태에서 효과적입니다. 3초 이내에 Q를 자유롭게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피해는 50% 감소합니다. 매 초 W가 활성화될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Entomb 내부에 있는 적들이 초당 150(36+레벨당 6)의 피해를 받습니다. 큰 범위 내에서 March of the Black King의 마지막 휘두르기가 모든 적 영웅들에게 W를 적용시킵니다. 적 영웅들을 상대로 기본 공격이 영웅의 최대 체력의 5%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같은 양을 회복합니다. 신규 영웅 - 도살자 도살자는 내일(북미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 마스터 도살자 강철 도살자 근처 돌격병과 영웅들이 처치되면 각각 1개, 3개의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고기를 집으면 1%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최대 25개의 고기를 집을 수 있으며 죽을때 모든 고기를 잃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피해를 240(50+레벨당10)을 입히고 적들은 2초에 걸쳐 점차 회복하는 49.92%의 둔화 효과를 얻습니다. 도살자가 다음 기본 공격을 즉시 휘두릅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에게 80(32.5+레벨당 2.5)의 피해를 입히고 5초동안 다음 기본 공격이 적들을 상대로 가한 피해량의 75%만큼 도살자의 체력이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2배가 됩니다. Deal 80 ( 32.5 + 2.5 per level) damage to an enemy and cause your Basic Attacks against them to heal you for 75% of the damage done for 5 seconds. Healing doubled versus Heroes.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를 얻으며 적에게 돌진합니다. 만약 대상에게 도달했다면 대상 1초동안 기절하고 260(70+레벨당 10)의 피해를 입습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3초의 지연시간후, 도살자 주위의 불꽃이 폭발하여 적에게 1000(335+레벨당 35)의 피해를 입힙니다. Ruthless Onslaught(E)를 사용하는 동안 시전할 수 있습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1초의 지연시간후, 가장 가까운 적 영웅에게 달라붙는 말뚝을 묶습니다. 375(90+레벨당 15)의 피해를 입히고 적은 4초동안 말뚝에 묶이게 됩니다. 비영웅 대상에게 Q의 피해가 50% 증가하고 Q로 돌격병 처치시 고기 3개가 떨어집니다. 만약 Q가 영웅을 맞췄다면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Fresh Meat(신선한 고기)를 모으면 도살자의 최대 체력의 3%가 회복됩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해도 Meat(고기)가 계속 떨어집니다. Q의 피해가 둔화, 속박, 기절상태에서 걸린 대상에게 100% 더 들어갑니다. Q의 길이가 40% 증가합니다. 영향을 줄때 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Fresh Meat(신선한 고기)의 최대 수량이 35로 증가하고 죽을때 절반만 잃습니다. Q를 사용한 이후 도살자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적으로 50%의 피해를 줍니다. E의 사거리가 33.33% 증가하고 충돌이 가까워 질때 적을향해 돌진합니다. Increases Ruthless Onslaught's range by 33.33% , and causes you to lunge at the enemy when close to impact. E 회복이 도살자의 기본 공격의 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W가 적 영웅의 현재 체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Fresh Meat가 또한 중첩 하나 당 1%의 공격속도를 증가시켜줍니다. Q의 둔화 효과가 더이상 지속 시간동안 점차 정상 이동 속도로 회복되지 않고 지속 시간이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도살자의 최대 체력의 50% 이하로 내려가면 도살자는 10초동안 격노상태가 됩니다. 격노상태에 있는 동안 도살자는 40%의 공격 속도를 얻고 둔화, 기절, 침묵, 속박의 지속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최초 폭발 이후 3초이후에 다시 폭발합니다. 이제 사거리안의 모든 적 영웅들을 묶습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