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eroesnexus.com/news/1416-new-patch-datamined-wizard-hero-leoric-and-butcher

이 패치는 아직 본섭에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패치는 북미 시간 기준으로 6월 30일입니다.

새로운 패치가 오늘 적용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캘타스
살아있는 폭탄 (W)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되돌아갔습니다.


길잃은바이킹 
빠른 재시작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주의: 데이터 추출은 항상 완벽한것은 아닙니다. 이 글안에 있는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마법사 영웅

오늘 빌드에서 레오릭과 마법사 사이에 상호작용하는 파일(leoricbase_killwizard00.fxe)가 삭제되었습니다.

마법사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직업입니다. 영원의 전쟁터 이벤트동안 마법사 영웅을 볼 수 있을지의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신규 영웅 - 레오릭
레오릭이 게임 파일에 추가되었지만 6월 30일(북미시간)에 즉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스킨

마스터 레오릭



브리쿨 레오릭
모바일: http://youtu.be/yLLq610c1k8


스킬&특성

Undying(고유 능력)
죽을때 유령이 되고 체력이 가득한 상태로 부활합니다. 죽어있는 동안 스킬이 피해를 줄 수 없지만 죽음을 모면하기위해 체력을 회복할 수는 있습니다.

Ghastly Swing(유령 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전방을 향해 크게 휘둘러 2.5초동안 적들을 40% 느려지게 만듭니다.

Skeletal Swing(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전방을 향해 크게 휘둘러 300(110+레벨당 10)의 피해를 입히고 2.5초동안 적들을 40% 느려지게 만듭니다. 영웅이 아닌 모든 적들에게는 두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Drain Essence(유령 W)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슬을 던져, 첫번째로 맞은 적 영웅에게 달라붙어 적과 가까이 있을때 4초에 걸쳐 레오릭이 최대 486(178.2+레벨당 16.2)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연결이 오래 유지되어있을수록 더 많은 정수를 흡수합니다.


Drain Hope(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적 영웅의 영혼을 끌어당겨 4초에 걸쳐 그 근처에서 적의 최대 체력의 최대 25%의 피해를 입히고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최대 25%를 회복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고 있는동안 레오릭이 20% 느려집니다.

Wraith Walk(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레오릭의 육신으로부터 분리되어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고 2.5초에 걸쳐 최대 50% 가속하는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Wraith Walk가 끝나거나 취소되면, 레오릭의 육신은 유령으로 이동합니다.

Entomb(R)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4초동안 레오릭 앞에 통과할 수 없는 무덤을 생성합니다.

March of the Black King(R)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어 메이스를 세번 휘둘러 각 영웅을 맞출때마다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7.03%를 회복하고 400(210+레벨당 10)의 피해를 입힙니다.

특성

Hopelessness(1레벨)
W의 사거리가 20%만큼 증가합니다.

Mana Thirst(1레벨)
Q가 맞춘 적 한 명당 1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최대로 회복되는 마나는 50입니다.

Reanimation(1레벨)
생명의 구슬 하나 당 생명력 회복이 초당 1.5 증가하며 불멸상태에서도 지속됩니다.. 또한 불멸상태에 있는 동안 생명의 구슬 채집 스킬을 얻습니다.

Fealty Unto Death(4레벨)
근처 돌격병이 죽을때, 레오릭이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1%와 마나 5를 얻으며 불멸상태에서도 지속됩니다.

Hardened Bones(4레벨)
E를 사용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5% 줄어듭니다.

Royal Focus(4레벨)
만약 E의 지속시간동안 육신이 피해를 입지 않았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로 감소하게됩니다.

Willing Vessel(4레벨)
W로부터 회복되는 체력이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30%로 증가합니다.

Ghastly Reach(7레벨)
Q의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Lingering Apparition(7레벨)
E의 지속 시간이 60% 증가합니다.

Ossein Renewal(7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시 6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20%를 회복합니다. 더 빨리 부활하기위해 불멸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ralyzing Rage(7레벨)
Q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60% 증가합니다.

Entomb(10레벨)

March of the Black King(10레벨)

Crushing Hope(13레벨)
만약 W의 지속 시간을 전부 유지했다면 희생자의 최대 체력의 10%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레오릭을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Drain Momentum(13레벨)
W가 더이상 이동 속도를 감소 시키지 않습니다.

Consume Vitality(16레벨)
Q가 맞춘 대상 한 명당 레오릭의 최대 체력의 2%를 회복합니다. 최대 10%. 불멸 상태에서 효과적입니다.

Renewed Swing(16레벨)
3초 이내에 Q를 자유롭게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피해는 50% 감소합니다.

Unyielding Despair(16레벨)
매 초 W가 활성화될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Buried Alive(20레벨)
Entomb 내부에 있는 적들이 초당 150(36+레벨당 6)의 피해를 받습니다.

Death March(20레벨)
큰 범위 내에서 March of the Black King의 마지막 휘두르기가 모든 적 영웅들에게 W를 적용시킵니다.

Spectral Leech(20레벨)
적 영웅들을 상대로 기본 공격이 영웅의 최대 체력의 5%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같은 양을 회복합니다.

신규 영웅 - 도살자
도살자는 내일(북미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

마스터 도살자


강철 도살자


스킬&특성

Fresh Meat(고유 능력)
근처 돌격병과 영웅들이 처치되면 각각 1개, 3개의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고기를 집으면 1%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최대 25개의 고기를 집을 수 있으며 죽을때 모든 고기를 잃습니다.

Hamstring(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피해를 240(50+레벨당10)을 입히고 적들은 2초에 걸쳐 점차 회복하는 49.92%의 둔화 효과를 얻습니다. 도살자가 다음 기본 공격을 즉시 휘두릅니다.

Butcher's Brand(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에게 80(32.5+레벨당 2.5)의 피해를 입히고 5초동안 다음 기본 공격이 적들을 상대로 가한 피해량의 75%만큼 도살자의 체력이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2배가 됩니다.

Deal 80 ( 32.5 + 2.5 per level) damage to an enemy and cause your Basic Attacks against them to heal you for 75% of the damage done for 5 seconds. Healing doubled versus Heroes.


Ruthless Onslaught(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를 얻으며 적에게 돌진합니다. 만약 대상에게 도달했다면 대상 1초동안 기절하고 260(70+레벨당 10)의 피해를 입습니다.

Furnace Blast(R)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3초의 지연시간후, 도살자 주위의 불꽃이 폭발하여 적에게 1000(335+레벨당 35)의 피해를 입힙니다. Ruthless Onslaught(E)를 사용하는 동안 시전할 수 있습니다.

Lamb to the Slaughter(R)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1초의 지연시간후, 가장 가까운 적 영웅에게 달라붙는 말뚝을 묶습니다. 375(90+레벨당 15)의 피해를 입히고 적은 4초동안 말뚝에 묶이게 됩니다.

Chop Meat(1레벨)
비영웅 대상에게 Q의 피해가 50% 증가하고 Q로 돌격병 처치시 고기 3개가 떨어집니다.

Invigoration(1레벨)
만약 Q가 영웅을 맞췄다면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Victuals(1레벨)
Fresh Meat(신선한 고기)를 모으면 도살자의 최대 체력의 3%가 회복됩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해도 Meat(고기)가 계속 떨어집니다.

Cheap Shot(4레벨)
Q의 피해가 둔화, 속박, 기절상태에서 걸린 대상에게 100% 더 들어갑니다.

Flail Axe(4레벨)
Q의 길이가 40% 증가합니다.

Unrelenting Pursuit(4레벨)
영향을 줄때 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Abattoir(7레벨)
Fresh Meat(신선한 고기)의 최대 수량이 35로 증가하고 죽을때 절반만 잃습니다.

Brutal Strike(7레벨)
Q를 사용한 이후 도살자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적으로 50%의 피해를 줍니다.

Final Assault(7레벨)
E의 사거리가 33.33% 증가하고 충돌이 가까워 질때 적을향해 돌진합니다.

Increases Ruthless Onslaught's range by 33.33% , and causes you to lunge at the enemy when close to impact.

Insatiable Blade(7레벨)
E 회복이 도살자의 기본 공격의 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Furnace Blast(10레벨)

Lamb to the Slaughter(10레벨)

Crave Flesh(13레벨)
적이 E의 영향을 받는동안 도살자가 3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Savage Charge(13레벨)
W가 적 영웅의 현재 체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Blood Frenzy(16레벨)
Fresh Meat가 또한 중첩 하나 당 1%의 공격속도를 증가시켜줍니다.

Crippling Slam(16레벨)
Q의 둔화 효과가 더이상 지속 시간동안 점차 정상 이동 속도로 회복되지 않고 지속 시간이 25% 증가합니다.

Enraged(16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도살자의 최대 체력의 50% 이하로 내려가면 도살자는 10초동안 격노상태가 됩니다. 격노상태에 있는 동안 도살자는 40%의 공격 속도를 얻고 둔화, 기절, 침묵, 속박의 지속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Fires of Hell(20레벨)
최초 폭발 이후 3초이후에 다시 폭발합니다.

Slaughterhouse(20레벨)
이제 사거리안의 모든 적 영웅들을 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