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R 서버에 적용될 패치 내용이 데이터마이닝 되었습니다.

 

 

 

'영원한 분쟁' 번들이 추가로 있음 (추후에 패치될 예정)

 

'티리엘의 군마' 탈것은 추가될 '영원한 분쟁' 번들에 포함되어 있음

 

'더블룬'(금화) 탈것: 디아블로와 저그 색상

 

보물 고블린은 영웅으로서 1000의 체력을 보유하고 있음

 

봇들의 AI가 난이도가 나뉘어짐 (매우 쉬움, 쉬움, 보통, 어려움, 매우 어려움, 정예)

 

블리자드가 미공개 된 맵에서 돌격병들이 맵 한바퀴를 도는 실험을 하고 있음. 신맵 이름은 '학살의 벌판'

(돌격병들의 출발점과 끝이 같은 구역에 위치해 있다고 함)

 

봇들의 AI가 매우 개선됨

- 더나은 정글링

- 상황에 맞는 판단력 개선

- 봇들이 더이상 특성 선택때 1번 또는 2번만 고집하지 않음. 현재 빌드에 맞는 특성트리를 선택함

- 몇몇 영웅은 가장 많이 선호되는 궁을 선택함

- 라인을 판단하는 것이 개선

 

랜덤으로 빠대를 하면 지원가가 없는 팀에 걸리고 상대는 지원가가 있는 매칭 버그가 수정됨

 

탭창에서 피해량이 표기됨

(자세히 설명하자면 힐량 대신 역할로 대체되었으며 전사는 피해량, 지원가는 힐량이 표시됨)

 

보물 고블린은 만약 누군가 보물 고블린 퀘스트를 끝내지 않았다면 100% 등장함. 나머지는 30%의 확률로 등장

 

아레나 모드 정보

- 영웅을 픽하는 구조(schedule)가 다름

- 메인 오브젝트는 알아내지 못했지만, 목표가 '핵 파괴'는 아님

- 최대 영웅 부활 시간은 15초

- 이번 패치로 추가적인 것들이 데이터에 적용됨 (아직 개발중임)

 

http://www.heroesnexus.com/forums/heroes-general/general-discussion/1986-extra-datamining-on-ptr-patch-22-06-2015#c11

 

 

밸런스 패치 일부 추가 정보

 

아바투르  독성 둥지 (W)  데미지 버프 (레벨당 추가 데미지가 버프)

 

아눕아락 너프:  풍뎅이 숙주 (고유 능력) 데미지 10% 하향,  착취의 무리 (R)  데미지 20% 하향

 

작성자의 생각으로는 캘타스는 버프라고 함 ( 살아있는 폭탄 (W)  쿨다운 10초 -> 8초)

 

마술사의 꿈과 재생 전문가는 게임 중반까지 너프된 것이 맞음

 

길잃은 바이킹은 완전 리워크 되어서 기존과 다르게 운영해야 함

 

http://www.reddit.com/r/heroesofthestorm/comments/3aqrsv/ptr_client_is_being_patched_as_we_speak_not_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