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메이킹에 대해 이전에 블로그에서 언급된 이후, 저희들은 신규 유저와 고수들이 매칭된다는 피드백의 양이 증가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규 유저들이 계속해서 더 경험이 있는 유저와 같은 팀 또는 상대 팀과 매칭되어 마찰이 발생하는 결과가 생길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더 많은 새로운 신규 유저들이 시공의 폭풍에 들어오고, 또한 경험과 수준이 차이가 나는 유저들이 같은 경기에 매칭되는 가능성을 줄이길 원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희는 빠른 대전에서의 매치메이킹을 위한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였으며,

이 규칙은 팀을 구성할때 각각의 유저들이 빠른 대전에서 플레이한 총 횟수를 계산할 것입니다.

 

새로운 매치메이킹 시스템은 이미 서버에 적용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아군은 물론 상대하는 적팀 구성원도

빠른 대전 경험의 측면에서 더 밀접하게 매칭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이 초보들이 고수들과 만나는 것은 모두 막을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파티 구성원들의 히어로즈 경험이 뒤섞여 있다면 여전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 횟수가 비슷한 유저들을 맞추기 위해 매칭시간이 늘어났습니다.

 

이 빠른 대전 변화가 히어로즈 매치메이킹에 대한 커뮤니티의 불만들이 모두 해결되는 것은 아니지만

저희들은 계속해서 모니터링하며 피드백을 받고 개선중에 있습니다.

 

지금 빠른 대전을 플레이 하시고 포럼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http://us.battle.net/heroes/en/forum/topic/18300813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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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신규 유저와 경험있는 유저의 불공평 매칭에 대한 피드백이 많았음

 

2. 그래서 빠른 대전 횟수가 비슷한 유저끼리 매칭되게 수정

 

3. 단, 완전히 막을 순 없음. 예를 들어 파티 구성원들이 뒤죽박죽이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4. 때문에 빠른 대전 매칭 시간이 늘어남